카테고리 없음

비니, 빈티지백, 코코크래쉬링 반지갑, 슬립마스크 블랙핑크 제니 공항패션 셀린 캐시미어 니트, 샤넬

화치설 2022. 6. 12. 18:38

 

이미지 출처 / SBS 연예뉴스 & Dispatch

 

 

안녕하세요 뷰스타미나입니다 :-)

해외여행과 출장이 언제 가능할까. 신경이 쓰였지만, 슬슬 인천공항도 활기를 띠고 있는 것 같아요.

지난 며칠 디올과 생로랑 컬렉션에서 블랙핑크 지수와 로제의 출국으로 떠들썩했는데 이번에는 블랙핑크 제니가 샤넬 패션쇼를 위해 파리에 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사실 지금까지도 비공식적인 해외 스케줄이 있었지만 정말 오랜만에 공식적인 해외 패션쇼인 만큼 많은 기자분들도 몰리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 와중에도 스타일 감각을 잃지 않았던, 시크했던 올블랙&레드 포인트의 블랙핑크 제니 공항패션을 만나보세요!♥

이미지 출처 / STARNEWS & Dispatch

 

 

샤넬 패션쇼 참석차 인천공항에 나타난 제니는 샤넬 카멜리아 브로치가 달린 검은색 니트를 썼어요.

역시 장거리 비행이라 전체적으로 편하게 차려입은 느낌인데, 이렇게 간단하게 포인트를 주어서 역시 패셔니스타다운 가을룩을 보여주었어요 :-)

사실 처음에 보자마자 카멜리아비니가 난해하다고 생각했는데, Jennie가 써보니 역시 패셔너블하다고 생각했어요. 내가 쓰면 왜 머리에 꽃 붙인 여자가 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

이번 공항 코디에서도 샤넬의 앰배서더답게 다양한 chanel 아이템을 매치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독특한 니트 비니는 물론 그녀의 빈티지 백에서도 하우스의 상징인 진주와 리본을 맞춤 제작해 하나밖에 없는 샤넬백을 완성했습니다.

그럼 이번 공항패션에서 어떤 제품을 착용했는지 알아볼게요!

CELINESlim-Fit Logo-Embroidered Wooland Cashmere-blend Sweater

 

 

블랙핑크 제니 공항패션 속 캐시미어 니트는 디자이너 브랜드 셀린이었습니다.

사진을 자세히 보면 로고 숨긴 걸 볼 수 있지만 아무래도 공식적인 뮤즈가 아니라서 숨긴 게 아닌가 생각했어요!

이 제품은 남성 스웨터로 사이즈에 따라 남녀공용으로 입으셔도 멋스러워요. 부드러운 울과 캐시미어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전면에 새겨진 셀린 자수 로고가 심플하면서 시크한 무드를 완성해 줍니다.

기본스타일이라 밋밋할 수 있지만 워낙 제니가 직각인 어깨가 예뻐서 그런지 이런 베이직 아이템도 더 예뻐보였어요.

블랙핑크 제니셀린 니트스웨터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 블랙 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스토리 (@jennierubyjane) CHANELBeaniecashmere & SilkJacquardBlack & PinkRef. AA7985 B07064 NG052

 

 

블랙핑크 제니 공항패션 속 비니는 역시 샤넬이었습니다.

레드 같지만 사실 핑크 카멜리아로 CC 로고가 은은하게 있어 유니크하면서 디테일을 살렸습니다. 제 생각에는 데일리로 입기는 어려울 것 같은데 역시 그녀가 착용하나요?이것도 조만간 핫 아이템이 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CHANELCoco Crush ringsmall/mini

 

 

심플하고 우아한 샤넬 코코크래쉬링 반지로 손가락끝까지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시킨 블랙핑크 제니 공항패션!

코코크러쉬 스몰사이즈와 미니를 믹스매치하였습니다.

이미지 출처 / 소울 와이어 CHANEL

 

 

그녀가 가져오는 가방도 궁금하겠지만 클래식, 시즌 백이 아닌 샤넬 빈티지 백을 자신이 느낀 대로 개성 있게 커스텀했습니다.

하우스의 상징인 CC 로고와 진주 그리고 한쪽에는 리본으로 귀엽게 매치하였습니다. 숄더백이나 토트백으로 연출했는데 너무 세련되보이네요!

Slip Slip Reusable Face Covering_Black

 

 

제니 마스크는 일반 마스크가 아닌 브랜드 슬립 페이스커버링을 착용해주었습니다.

멀버리 실크로 제작된 겉감이 특징으로 고급스러운 외관과 느낌을 주며 통기성이 좋은 면에서 안감을 대 피부에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신축성 있는 귀걸이와 얼굴 윤곽에 맞게 완전 조절 가능한 코어로 완벽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참고 패션용 모델이니 참고해주세요 :-)

블랙핑크 제니 Slip 마스크 바로가기

화제 되면 난리법석! 블랙핑크 제니 공항패션 가을룩 더 보기

↙↙↙ 블랙핑크 제니 공항패션 산드로(sandro) 트위드 데님자켓/가디건안녕하세요 패션/뷰티 크리에이터 뷰... blog.naver. comBLACKPINK 제니 올그레이 공항패션 램버트(LAMBERT) 크롭셔츠 메종마르지엘라 백팩아디다스니처... blog.naver. comBLACKPINK 제니 공항패션 산드로자켓/폴로 랄프로렌 니트 스웨터 알렌느와이드팬츠/샤넬 볼링백&코...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