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풀패키지 구매 (4세 머그 넷블럭) 짐보리 맥포머즈 다이나믹 빌더

화치설 2022. 4. 9. 12:58

 

저번주에 cj홈쇼핑에서 보고 갑자기 질려버린 내돈 내역 :)

키즈카페에 가면 늘 잘 놀던 교구 중 하나가 자석블럭. 집에 장난감이나 육아아이템이 많아서 거의 반년 가까이 살까 고민하던 제품인데, 이왕 사준다면 크리스마스 선물로 하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고 듀플로가 있어서 겹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전혀. 레고보다는 맥포머스가 더 좋다.)

11월달만 사주기로 마음먹었으면 핫딜가격으로 좋은걸 살수있었을텐데 12월넘어서 핫딜알람을 해놓고보니 초대단한 딜은 안나오더라ㅠㅠ (거기 종류가 너무 많아서 사실 입문자용으로 뭘 사야할지 몰랐어)

결국 지난 시즌 제품인 살바에는 그냥 홈쇼핑에서 올해 나온 신상품 세트로 사려고 맥포머스 다이내믹 빌더 풀 패키지로 지난주 cj홈쇼핑 때 외쳤다.그리고 다음날 바로 배송됩니다.총알배송최고)

ᅵᄃ な인데도 카드할인,쿠폰할인,적립금 등 쓸수있는 할인은 모두 모아서 32만원대에 구매! (방송중에 쓸수있는 쿠폰은 잊어주지못해서 아쉬워ㅠㅠㅠ그동안 사용했더라면 ᅡᅵ까지 가능했을거야)

아마 이따가 12시 반쯤에 오늘 다시 방송할 텐데 소리 지르실 분들은 잘 알아봐주시고요.

고민 중 하나가 맥포머스 vs 슈퍼제이맥이냐였는데

(다이나믹 빌더 세트는 기본 도형이 적은 반면 액세서리 구성이 많고 슈퍼제이맥은 액세서리가 없는 대신 기본 도형 자석이 많다.듣자 하니 자력은 슈퍼제이맥이 훨씬 낫다고 한다.)

맥포머스가 대중적이기도 해서 은재는 직접 만들기보다는 역할놀이를 더 좋아하는 아이라이왕이라면 기본 도형 구성보다는 다른 액세서리가 많은 게 낫다고 생각했다.

근데 결과적으로는 다이나믹 빌더 세트는 기본 도형이 너무 적어서ㅠㅠ 기본 도형은 추가로 수백조각은 더 사야할 것 같아.. (돈 나오는 소리..)

구성은 빌더세트+피크닉세트+스카이트럭세트 카니발세트+스카이로봇+정리함+가이드북 등이 있으며 홈쇼핑에 따라 사은품 구성이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다.

포토 상품 평가 남기면 다른 거 줄 줄 줄 알았는데 방송 안 보고 산 거라 잘 모르겠어;

일단 아이에게 깜짝 선물하기 전에 구성에서 누락되지 않았는지 확인.투명 비닐에 담겨 있어 오픈하지 않아도 구성 개수는 쉽게 확인할 수 있었다.

이렇게 보면 맥포머스 빌더는 기본 도형이 약 193조각 정도이고 나머지는 모두 액세서리이며 슈퍼제이맥은 기본 도형이 315조각이다.(가격도 ᅡᅵᅡ 정도 차이가 나고 기본 도형만 있으면 슈퍼제이맥 괜찮을 것 같다)

가이드북, 플레이시트, 모델북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명돼 있어 무엇이든 창의력이 없는 엄마 아빠라도 책을 읽고 따라하면 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상 써보면 기본도형 200조각도 안 되는 게 너무 부족해구매 소감을 찾아보니 다들 조각이 많은 게 최고라고 하던데 써보니 왠지 알 것 같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맥포머스 빌더 세트를 사더라도 이것저것 한꺼번에 다양하게 만들려면 기본 도형은 추가로 사야 할 것 같다.

원래는 크리스마스 날 짠 하려고 숨겨뒀다가 12월 25일이 언제인지도 모르는 애한테 꼭 그럴 필요가 있나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께 낮잠을 자고 일어났을 때 산타클로스가 왔다고 하면서 선물을 꺼내줬어.

언박싱할 때마다 우와~ 우와~ 이러면서 산타클로스가 줬어? 이러는데 이 리액션을 보기 위해서 돈을 써요♥

사실 처음에는 기본 도형이 너무 적어서 맥포머스가 아닌 슈퍼제이맥을 실컷 후회했다.

기본 도형만으로도 잘 놀고 레고 듀플로도 가지고 있지만, 역시 스스로 만드는 것보다는 자신들이 만든 상태에서 롤 플레이 하는 것만 좋아하는 아이니까.괜히 빌렸나 하고 후회했는데

3일정도 놀다보면 전혀,, 확실히 역할놀이를 하려면 여러가지 악세사리 구성이 도움이되고 무엇보다 시간이 정말 잘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력이 약하다고 했는데 그냥 나는 생각만큼물론 아이의 힘으로 하다 보면 완성된 것이 잘 망가져 무너지기도 하지만 아이에게 계속 설명하며 하는 것이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너무 오래전부터 블록놀이와 쌓기 놀이를 하며 인내심(?)을 가르쳐 놓았으니 그렇거나 무너져도 떼를 쓰거나 울지는 않는다.아이도 나도 쓰러지면 다시 하면 돼~ 라는 마인드로 건강하게 놀려고 노력중.

여기 있는 피규어 친구들이 제일 좋아 어제는 이 강아지를 손에 쥐고 가슴에 묻고(?)

어제 이거 가지고 놀려고 거의 12시가 다 돼서 자고...^^아침에 눈뜨자마자 자석놀이를 하려고.. 신랑도 나도 조립하고 하루가 금방 간다.. (허리랑 목이 아파 죽겠다..) 이만큼 좋아하는 걸 보면 잘 샀겠지..후후후후

어제 밤 12시... 치울 힘도 없고 이렇게 자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조립해wwwwwwwww.

이거 스카이트럭 만들어 봤는데 오빠랑 완성이 돼있어! 이러면서 우리가 더 신기하고 재밌어했어꽤 비싼게 아니라니까 wwwwwwwwwwwwwwwwwwwwwwwww이런걸 보면 액세서리의 구성이 중요하구나 라는 생각도 들고,

멍뭉이랑 같이 비행기 타는 중

그 다음에는 강아지 집을 지어달라며 책을 읽고 통나무집도 만들어주었다.기본 도형 구성이 많으면 스카이 트랙도 옆에 그냥 두고 이걸 만들면 되는데 도형이 없어서 아쉽게도 트랙을 다 부수고 새로 만들게 된다ㅠㅠ

이번 할머니 크리스마스 선물은 따로 챙겨드렸고 기본도 형이 사줘야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은 하루 종일 지저분할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이렇게 좋아해주니 정말 기쁘다.만들면서 시간도 빨리 지나가서 무엇보다 함께 참여하는 우리도 힘들지만 재밌고 비싼만큼 사길 잘한거같다.열매 태어나서도 계속 내려 먹으면서 잘 써야 돼.

 

맥포머스 자석 블록에 고민하는 분들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 :) 역할 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 만들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은 절대로 잘 노는 육아 아이템임에 틀림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짐보리 맥포머스 다이나믹 빌더였어요.다들 파이팅 하시면서 해피크리스마스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