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어맥스 단, 라코스 테, 캉골 제리 쇼퍼백 천안 갤러리아 백화점 :

 

안녕하세요 지구이야기입니다 벌써 3월을 향해 가다니 믿을 수 없는 시간이 왜 이렇게 빠른가 ㅠ_ㅠ 시간 도둑질로 멈춰서 이번 주제는 정말 오랜만에 쇼핑으로 돌아왔습니다 최근 친구를 만났는데 둘 다 보너스가 들어왔기 때문에 갤러리아백화점에 와서 (마음은 샤넬) 운동화 2점과 가방을 사온 내 돈의 내산 추천 아이템 시작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공원로 227 갤러리아센터시티

 

 

 

 

 

나이키 WMNS AIR MAX DAWN, 사이즈 230, 가격 129000 상품정보

저는 일단 편한 운동화를 너무 사고 싶었어요발도 편하고 많이 신을 수 있다, 그래도 너무 편안함만 추구하지 말고 귀여움도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가득했는데 마침 그런 친구를 만나고 만다.

나이키 우먼 맥스 던은 정사이즈 같아요제가 원래 220~225 인데 보통 운동화는 225 인데 230은 좀 큰데 225 사이즈가 없다고 해서 230 친구를 데려와버렸습니다.

일단 앞머리가 너무 귀여워요.정말 앞머리가 정말 미친듯이 예뻐요 ㅠㅠㅠㅠ 저 신으라고 부르는 것 같아요그리고 옆에는 에어단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에어도 듬뿍 들어가서 신을때 아주 푹신푹신합니다.

그리고 검정색이기 때문에 어디서나 입을 수 있다는 장점 검정 + 에어 + 앞코 귀여움 = 어디서나 딱 💖

내가 신발 산다고 했는데 친구들도 내가 신은 거 보면서 귀엽다고 하고 친구들도 산 신발 ㅋㅋㅋㅋㅋㅋ😝얼마나 귀여운지 아시죠? 운동화 고민이라면 고고

이거 밤에 쇼핑하다가 집에 누워서 갑자기 산 거 찍어볼까 해서 찍었던 그 느낌

 

 

 

 

 

 

 

라코스테 : RZ0024W51N, 사이즈 230, 정상가 135000

상품 정보

아까 예쁜 운동화를 샀으니까 이제 캐주얼화를 사야겠죠?

정말 청바지를 입으면 너무 예쁘죠 ㅠㅠ저 원래 라코스테를 너무 좋아하는데 RZ0024W51N이 신발이 너무 귀여워서 또 라코스테를 사버렸어요

옆에 감색 배색이 포인트로 귀엽게 되어 밋밋하지 않고 악어와도 잘 어울렸어요

원래 정가는 135000원인데 저는 할인 코너에서 사고 신발 사이즈 몇 개만 남았고 할인하는 품목에서 230밖에 없었어요.30%할인돼서 전 94500원에 구입!

 

일단 라코스테 신발 저번에도 신어봤는데 그건 운동화고 RZ0024W51N 이건 좀 단화에 가까워서 생각보다 딱딱한 느낌이더라고요! 하지만 딱 예쁜 단화 느낌이라 어디든 신을 수 있고 몇 번 신으면 금방 익숙해지는 딱딱함이라 괜찮았어요.신발 신고 뛰어보자깡총~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제리Ⅱ 투웨이 쇼퍼백 3843 블랙, 컬러 블랙, 가격 58000원 상품 정보

이제 이때는 오픽 공부를 하고 싶다면서 가방 들고 다닐 때 공부는 너무 하고 싶은데 들고 다닐 가방이 없다나 어쩌나... 그래서 구입한 가방 캉골 제리 투에이 쇼퍼백

우선 제가 구입하게 된 이유는 수납력이 너무 좋았고 딱딱한 가방은 사고 싶지 않고 모양도 변형되었으면 해서 비닐재질을 사고 싶어서 마침 비닐+수납력 💙

그리고 포인트는 이렇게 에어팟을 넣을 수 있는 에어팟 가방이 있다는 게 너무 귀여웠어요자주 들어가지만 에어팟 가방 속에서 찾지 않아도 된다.

아까 말씀드렸다●진짜 수납력은 야쿠자급

그리고 가방 내부에도 이렇게 수납할 수 있는 지퍼와 벨크로가 존재하기 때문에 가방으로 굴리지 않도록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가방 뒷면에도 이렇게 지퍼가 있기 때문에 뒤에도 물건을 쏙 넣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으로 보시면 소재 및 크기는 약간 이런 느낌의 여행을 가거나 할 때 제격인 손가방으로 들고 다니기 좋아요 저한테도 1박 2일 여행 짐과 겨울 옷도 들고 저 같은 보따리 장수들에게는 딱! 추천합니다

이것으로 천안 갤러리아 백화점 쇼핑 끝!다음에는 더 많이 벌어서 샤, 샤, ㄴ, ㄹ, ㄷ, ㅣ, ㅇㅗ, ㄹ, , 사러 온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