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이비 루미 천연아기 세제로! 유아 세제

 

임신했을 때는 돌봐야 할 일이 너무 많아요.특히 출산준비를 했더니 더 바쁘지 않았어요.

특히 임신한 시기부터는 아이를 생각해야 하기 때문에 하나하나 살 때도 제대로 알아보고 사야 하는 만큼 시간도 더 걸릴 수밖에 없습니다.

그 중에서 유아 세제도 사용해야 할 것은 생각하지 않았습니다.잘못 사용할 경우 피부에 악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나서야 천연 아기 세제도 꼭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저도 남편도 피부가 좋은 것은 아니었던 만큼 피부 문제와 관련해 민감할 수밖에 없었기 때문에 유아세제를 반드시 천연아기세제를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확인하고 고른게 베빌미 유아세제였어요!

이 브랜드가 아이 맞을 준비를 하면서 알게 된 곳이었는데 생각보다 육아맘 사이에서 꽤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이렇게 저는 엄마 대열에 합류하는 줄 알았어요 ㅎ

디자인 자체도 너무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하고 용량도 크지 않아서 가지고 사용하기 편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베빌미의 유아 세제가 액체형이기 때문에 세제가 잔류하는 등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구나 생각했습니다.

향이 그렇게 강하지 않은데 그래도 은은하게 풍겨서 더 좋았어요.

성분도 알아보니 EWG기준 전 성분이 그린등급으로 되어있어서 믿고 사용할 수 있었던 천연아기세제인줄 알았어요~

고농축 세제이기 때문에 용량도 1리터였지만 일반 세제에 비해 소량만 사용해도 되기 때문에 용량도 크고 작은 것은 아니었습니다.그리고 1+1로 구입할 수도 있기 때문에 가성비도 매우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세제가 나온 입구 부분이 크기가 작아 한꺼번에 많은 양이 쏟아질 염려도 없었던 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먼저 세탁량과 세제량의 비율을 체크하고 나서 다음부터는 굳이 계량컵 등에 펌핑하지 않아도 적절한 양을 사용할 수 있거든요.

확실히 일반 세제를 사용하고 있고, 베빌미를 사용하면 세제의 양도 부쩍 줄어든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 양으로 빨래를 제대로 빨 수 있을지 걱정이 되기도 했지만 다행히 빨래를 눈으로 체크할 수 있었던 만큼 적은 세제로도 유아세제를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었어요!

선물 받은 것 사이에 속옷이 제일 많이 들어왔어요. 새 제품을 당장 입힐 수는 없으니 미리 한 번 씻을 필요가 있잖아요.천연 아기 세제를 넣은 김에 한꺼번에 씻으면 좋을 것 같아서 씻기로 했습니다.

신기한 게 받은 선물 중 중복된 게 하나도 없었다는 겁니다.신기하고 만족스러웠어요.어차피 아기 옷이 작으니까 속옷이나 손수건도 같이 한꺼번에 씻기로 했어요!

더러워지기 쉬운 옷을 씻는 것도 아니어서 한번 세탁하면서 쓰는 양이 이 정도면 충분했어요! 용량 조절도 쉬운 편이라 세탁량에 맞춰 사용하기 편할 것 같았어요. 보통 세탁기에 쌓인 높이를 보고 세탁량을 체크하면 될 것 같은데 매번 무게를 맞출 수는 없잖아요.

성분이 순하긴 하지만 만약을 위해 행금은 다시 추가한 뒤 유연제까지 더해 세탁기를 돌려봤습니다.

씻고 나서 날씨가 변덕스러워서 바로 건조기로 직행했어요!

최근에는 건조기를 돌려도 옷이 줄어들거나 하는 일이 별로 없기 때문에 안심하고 건조기를 돌렸습니다.

새우라서 기분이 좋지만 순한 유아 세제로 씻어서 그런지 조금 더 산뜻한 느낌이 들고 은은하고 포근한 향기도 나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깨끗이 씻어 놓았더니 너무 기뻤어요.

생각하니 어른 옷도 아이와 부딪치면 피부에 닿을 수밖에 없을 것 같아서 천연 아기 세제로 전부 씻기로 결정했어요!

한번에 많은 양을 쓰는 것도 아니고 가성비로 쓸 수 있어 큰 부담이 되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유연제도 안심하고 사용하면 원단이 더욱 부드러워진 느낌이고 냄새까지 따뜻해지기 때문에 만족했습니다.

어른 옷도 모아서 유아 세제를 사용해서 씻어 봤는데요.

이때 양이 작아도 뭔가 안심하면서 큰 마음 쓰지 않고 양을 맞출 수 있었습니다.그래도 헹굼은 역시 모를 것을 대비해 추가한 후 사용했습니다.

어른 옷도 당연하게 건조기로 사용했는데 유아세제라고 해도 세척력이 안 따라오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 없이 어른 옷까지 깨끗하게 빨려나가서 너무 만족했어요!

아이 옷뿐만 아니라 어른 옷도 안심하고 씻을 수 있는 세제를 알게 된 덕분에 지금은 세제를 쓰면서 성분 잔여물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건조기도 있는 덕분에 육아도 좀 더 편하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았으나 제품을 사용한 후 솔직하게 작성된 글입니다.

# 유아 세제